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를 진행했어요.

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조합 소식

by 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 2021. 3. 29. 16:30

본문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 안건지

 지난 3월 13일 토요일 오후, 온라인 구글 Meet에서 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가 열렸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유지로 인해, 온라인 서면총회로 대체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대의원 총 25명 중 위임장 제출 4명, 서면 참석 8명, 온라인 참석 3명, 현장 참석 4명으로 총 19명 참석으로 집계되어 과반수 이상 참석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총회의 의장인 박원진 이사장의 공식 개회선언이 이루어졌습니다.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 안내 포스터

 청각장애인 대의원들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건의할 수 있도록, 총회 현장에서 문자통역이 제공되었으며, 임정희, 김정아 문자통역사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서기에는 이형열 대의원, 의사록 기명날인인에는 박원진 이사장, 이형열 대의원, 김소희 대의원, 이태헌 대의원이 선출되었습니다. 전차 총회 의사록 승인에 이어 상정의안 심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서기로 선출된 이형열 대의원(왼쪽), 문자통역을 진행하고 있는 임정희 문자통역사(오른쪽)

상정된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 의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1호 의안 - 2020년 종합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2호 의안 - 2020년 활동보고 및 결산(안)승인의 건

3호 의안 - 2020년도 미처분 이익잉여금처분(안) 승인의 건

4호 의안 - 탈퇴 조합원의 출자금 환급 승인의 건

5호 의안 - 2021년도 활동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6호 의안 - 기타 안건 

 

온라인 구글 Meet로 총회를 진행했으며, 현장에서는 빔 프로젝터에 띄워서 실시간으로 의사소통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하였어요

 제1호 의안 2020년 종합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에 대하여, 당일 개인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신 이병우 감사를 대신하여 박원진 이사장이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래와 같이 총평으로 2020년 종합 감사보고를 마쳤습니다. 

 “조합의 설립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을 성실히 추진하였고 이상으로 2020년도 조합에 대한 종합감사보고를 마치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음에 불구하고 조합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써 주신 조합원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제2호 의안 2020년 활동보고 및 결산(안) 승인의 건에 대하여, 사업별 전년도 담당자가 전년도 활동보고 및 성과에 대하여 공유했습니다. 동의와 재청에 따라 2020년 사업보고가 최종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2020년 이사회 활동보고를 하는 박원진 이사장(왼쪽), C&S팀 사업보고를 하는 이형열 팀장(오른쪽)

 제3호 의안 2020년도 미처분이익잉여금처분(안) 승인의 건에 대하여, 2020년도 당기 이익잉여금 및 자세한 내역에 대하여 보고하였고 동의와 재청을 받았습니다. 

 제4호 의안 탈퇴 조합원의 출자금 환급 승인의 건에 대하여, 작년 한 해 탈퇴자 수치 및 사유에 대하여 보고하였습니다. 그리고 정관 제17조에 의거하여, 1년 이상 장기미납이 될 경우 제명처리가 됨을 근거로 장기미납자 제명이 있었음을 보고하였습니다. 동의와 재청에 따라 공식적으로 탈퇴와 제명처리가 확정되었습니다.  

 제5호 의안 2021년도 활동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에 대하여, 이사회를 비롯하여 조합운영팀과 C&S팀에서 각 담당자가 계획 보고를 하였고 동의와 재청에 따라 2021년 사업 진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6호 의안 기타 안건에 대하여, 미리 제출된 기타 안건이 없음으로 보고되었고 마지막으로 동의와 재청이 이루어져 상정된 의안 심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박원진 이사장의 공식 폐회선언으로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를 마무리하고, 다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금번 대의원총회 현장을 담은 영상은 4월 중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8차 정기대의원총회 단체사진

 코로나19의 어려움에도 뜻을 함께해 주고 응원해주신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모두가 행복한 소통’ 실현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대의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촬영·편집 조합운영팀 홍보담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